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인사말

생활관장 김소라

내실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일상생활 속의 교육모델을 제공 함으로 창의적이고 창조적인 교육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국제학사 및 생활관은 첫째, 민주주의 질서 및 연대의식과 리더십을 배양, 공동체 생활 훈련의 장으로 다양한 선·후배가 만나는 화합의 장을 만들며, 둘째 학술 교류 프로그램의 활성과 국제적인 대학으로서 해외 유수대학들과의 학술 및 학생 교류를 위함과 셋째, 통학시간을 단축하고 학생들의 면학을 위한 편의와 더불어 규율과 질서 있는 공동생활을 통해 인격을 도야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생활관은 지상7층, 지하2층의 연면적 9,256m2, 총 수용인원 602명 규모로 2006년 6월에 준공하여 같은 해 8월 개관하였으며 국제학사는 지하1층, 지상5층의 연면적 6,000m2, 총 수용인원 240명의 규모로 2011년 1월 준공 및 2월 개관을 앞두고 있습니다.

외형적인 성장과 더불어 입실한 학생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을 마련함은 물론, 학생들의 성장과정에서 다양한 문화자본과 소양을 갖추고 접촉하도록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일상생활 속의 교육모델을 제공함으로 단순한 잠자리가 아닌 창의적이고 창조적인 교육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